본문 바로가기
SH's REVIEW/Foodies

서촌 맛집 광화문 가스트로통 스위스 가정식 코스요리 내돈내산 후기

by 희트리버 2023. 7. 3.

 
 

스위스 가정식 가스트로통

주소: 서울 종로구 자하문로6길 11-36 가스트로통
영업시간: 매일 11:30 ~ 22:00
(15:00~17:30 브레이크타임)
주차: 유료 주차 가능
 
 

 
 
부모님 생신을 맞아
유닉하면서도 무드있는 곳을 찾다가
스위스 가정식 가스트로통을 방문하게 됐어요.
 
원래 가족여행으로 스위스를 가려다가
시간이 맞지 않아서 못가게 됐던 나라라
스위스 음식점을 방문하는 게
꽤나 의미가 있었답니다 :)
 
 

 
 
가스트로통은 스위스 셰프 남편과
한국인 소믈리에 아내가 운영하는
코스메뉴 다이닝 레스토랑입니다.
 
 

 
 
곳곳에 스위스를 상징하는 것들이
디피되어 있어서 스위스 식당에 온 것 같더라고요~
 
 

 
 
미리 네이버로 예약해두고 방문했는데요,
캐치테이블로도 예약이 가능한 것 같더라고요!
 
오픈런이라 첫 손님이었는데요~
미리 예약해서 룸으로 안내 받았답니다 :)
 
 

 
 
특별한 날 사람 많은 홀보다는
이렇게 단독룸이 이야기하기에도 좋더라고요~
 
 

 
 
모두 코스요리로 제공되는데
선택하는 메인요리에 따라 가격이 달라진답니다~
 
 

 
 
가장 처음 식전빵이 서브되었어요.
 
소스가 굉장히 유닉했는데
올리브 오일에 된장(?) 맛이 나더라고요.
생각보다 구수했던 것 같아요!
 
 

 
 
비트가 들어가서 빨간 연어라고 했는데,
야채랑 곁들여 먹으니 맛있더라고요~
 
 

 
 
에피타이저는 뇨끼랑 어니언 스프 중에
원하는 메뉴를 고를 수 있는데요~!
 
인터넷 후기를 보니 뇨끼가 맛있데서
뇨끼를 시켰는데 역시 후기 신뢰도 👍
 
 

 
 
어니언 스프는 살짝 짰어요..
저는 담백한 뇨끼를 추천드립니다!
 


 

메인요리



1. 수비드로 조리한 토시살 스테이크 : 58,000원

<런치세트메뉴 토시살스테이크>

 
 

비주얼은 합격이었던 토시살 스테이크!
 
저는 미디움웰던파인데
굽기정도를 따로 안물으시더라고요..
그리고 미디움레어 정도로 서빙되었던 것 같아요.
 
생각보다 부드러운느낌의 스테이크가 아니라서
음 저는 조금 아쉬운 느낌이 들었어요~
 
 
 
2. 오븐 농어 구이 : 68,000원

<런치세트메뉴 오븐농어구이>

 
 
기대안했던 오븐 농어구이
생각외로 너무 맛있었어요!
 
정말 깔끔하고 담백한 생선요리에
파스타 베이스라 너무 유닉하고 좋더라고요~
 
전 개인적으로 오븐농어구이 추천입니다 🤘
 
 
 
3.취리히 스타일 버섯 크림소스의 송아지 안심 요리
취리히 게슈네첼테스 : 62,000원

<런치세트메뉴 송아지 안심요리>

 

 
오븐농어 다음으로 추천드리는
메인 메뉴는 송아지 안심 요리!
 
양념에 특히 감자전까지
너무 담백하고 맛있었답니다~
 


 
식사를 다하면 디저트와 커피
즐길 수 있는 타임이 주어지는데요!
 
 

<당근케이크>

 
 

제가 방문했던 날은 아침에 베이킹한
당근 케이크가 제공되었어요~!
 
 

<호두파이>

 

 
그리고 호두파이를 맛보고 싶어
디저트 외에 하나 더 주문해보았는데요.
 
갓 만들어진 호두파이인건지
한 입 먹었을 때 엄청 따끈따끈했어요~
 
부모님 생신 식사로 예약 후 방문한 곳인데
조용하고 깔끔하게 잘 즐기고 왔습니다!
 
 

 

 
밖에는 귀여운 강아지까지!
 
서촌 분위기 자체가 너무 좋아서
식사 후 산책하기에도 너무 좋았습니다~
 
서촌 방문한다면 스위스 가정식
가스트로통 방문해보는 것 추천드려요 :)